요즘 부동산 생각이 많이든다.

괜히 허파에 바람이 들어서 마구마구 사들였나? 라는 의구심이든다.

가격이 오를땐 좋았다.ㅋㅋ

"그때는 10년가지고 있을껀데! 무슨 이정도 올라서 기분좋을게 아니다."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있었다.

지금은 가격이 많이 조정받아서 사고싶은 매물들이 하나씩 보인다.

그리고 그것을 가질려면, 내가 가진 자산들을 많이 팔아야한다.

그치만, 내가 가진 부동산들도 가격이 많이 조정받아서 팔 수 가없다.

아쉽다.

그래서 생각을 한다.

"내가 이걸 사게된다면, 언젠가는 저걸 못살 수 있구나. 모든것에는 기회비용이 있다."


어떡하냐. 그래도 초심과 같이 10년동안은 가지고있어야지. 

끝장을 보자. 재건축이되는거 보고 판다.

+ Recent posts